이테크시스템, ‘2024 브로드컴 파트너데이’ 성료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이테크시스템(대표이사 김군도)은 브로드컴(Broadcom)과 공동으로 개최한 ‘2024 브로드컴 파트너데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본 행사는 시만텍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연례행사로 브로드컴의 김기명 부장을 비롯해 보안 분야 파트너사 영업 및 엔지니어 등 약 70명의 관계자가 참석했다.
파트너사와의 지속적인 상생과 협력을 약속하는 이테크시스템의 김군도 대표이사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행사가 시작되었으며 브로드컴의 김기명 부장의 2025년 비즈니스 전략 발표, 이테크시스템 백창렬 수석연구원의 데이터 분류 및 보안에 대한 시만텍 DLP(Data Loss Prevention)소개와 세클로어(Seclore)를 통한 전략 소개도 이어갔다.
또한 파트너 지원 방안 및 프로모션 안내, 우수 파트너사 시상으로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브로드컴의 김기명 부장은 이번 파트너데이 행사를 통해 2025년 비즈니스 전략을 발표했다. 브로드컴은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어 나가기 위한 사업 전략 및 비전에 대한 구체적인 방안을 제시했다.
이테크시스템의 백창렬 수석연구원은 최근 세션을 통해 시만텍 DLP제품의 로드맵을 소개했다.
원에이전트는 각기 다른 보안 솔루션을 개별적으로 설치해야 하는 복잡한 과정을 단순화하여 하나의 콘솔에서 모든 기능을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통합 관리 방식은 사용자 편의성을 크게 높이고 기업 내 IT 관리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
세클로어는 문서 보안 솔루션으로, 국정원에서 발표한 조직별 문서 분류와 암호화 기능을 제공하며 하이브리드 구성을 지원하는 유일한 제품이라는 점에서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한다. 세클로어의 강력한 문서 보안 기능은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보안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며, 문서 유출 방지와 데이터 보호에 있어 중요한 역할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마지막으로 올 한 해 우수한 성과를 달성하고 상생 협력에 기여한 파트너사를 선정해 시상하는 ‘이테크시스템 어워드’도 진행됐다. 시상은 시만텍 제품 중 하드웨어 제품 및 EDR제품 판매에 대해 적극적으로 기여한 파트너 영업과 엔지니어를 대상으로 수여됐다.
브로드컴의 김기명 부장은 “파트너사들과의 네트워킹을 통해 협력의 기회를 모색하고, 상호 간의 시너지를 높일 수 있는 방안을 논의할 수 있어 매우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라며, “앞으로도 브로드컴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더욱 발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테크시스템의 이승훈 상무는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파트너들과 함께 성과를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력과 상생을 통해 더 큰 성과를 이루어 나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중국·미국 IP로 무차별 공격…SK스토아에 과징금 14.3억원 부과
2025-01-23 12:00:00무단으로 개인정보 국외 이전한 카카오페이·애플…과징금 83억원 '철퇴'
2025-01-23 12:00:00삼성SDS, 작년 4분기 영업익 주춤…SI사업 매출 감소 영향
2025-01-23 11:34:29'직무 복귀' 이진숙, 과천 청사로…"탄핵 기각, 국민들이 내린 것"
2025-01-23 11:21:02핑거, 임직원에 1만6000주 규모 스톡그랜트 지급 결정… "회사와 구성원의 동반 성장"
2025-01-23 11:2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