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쇼핑엔티, 연말 특별 여행 프로그램 ‘슈퍼트래블’ 론칭…첫 여행지는?

왕진화 기자

[ⓒ쇼핑엔티]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태광그룹 계열 T커머스채널 쇼핑엔티(법인명 티알엔)는 연말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특별 방송 ‘슈퍼트래블’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곳은 오는 8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9시35분, 고객 선호도가 높은 다양한 해외 인기 여행지를 소개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티-나게 행복한 여행’을 주제로, 입국심사부터 숙박, 식사, 관광까지 여행 전 과정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고품격 여행 상품으로 구성된다. 고객은 복잡한 준비 없이 편리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으며,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쇼핑엔티는 디지털 세트 ‘미디어 월(Media Wall)’과 증강현실(AR) 기술을 활용해 방송 스튜디오에서도 생생한 여행지의 분위기를 구현한다. 고해상도 화면과 몰입감 있는 연출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시각적 즐거움과 기대감을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첫 번째 여행지로는 베트남의 ‘나트랑&달랏’이 선정됐다. 이 지역은 온화한 기후와 아름다운 자연 경관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여행지다. 여행 상품은 3박 5일 일정으로 전 일정 5성급 특급 호텔 숙박과 나트랑 대성당, 나트랑 비치, 달랏 야시장 등 10곳 이상의 관광지 방문이 포함된다.

또한, 분짜&반쎄오, 베트남 가정식 등 현지 특식 6가지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39만9000원부터 시작하며, 출발 일정은 오는 17일부터 내년 3월 말까지다.

상세 내용은 오는 8일 저녁 9시 35분 쇼핑엔티 방송과 쇼핑엔티몰(웹 및 앱)을 통해 상세한 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후 매주 고객 선호도가 높은 다양한 해외 여행지가 순차적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노석 쇼핑엔티 TV사업부장은 “연말 가족 단위 해외여행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어 복잡한 준비 없이도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특별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여행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최신 디지털 기술을 통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왕진화 기자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