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프린팅/디바이스

[IT위클리템] 야마하뮤직코리아, 신작 포터블 키보드 출시

옥송이 기자

야마하뮤직코리아, 포터블 키보드 'PSR-SX920'. [ⓒ야마하뮤직코리아]

악기 및 음향 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무쿠노 켄스케)가 고성능 포터블 키보드 'PSR-SX920'을 출시했다.

PSR-SX920은 1500개 이상의 고품질 음색과 575개의 스타일을 제공하며, 원터치 세팅 기능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슈퍼 아티큘레이션 2(S.Art2) 기술이 적용돼 더욱 풍부하고 세밀한 음색 표현이 가능하다.

스타일 다이내믹스 컨트롤 기능을 통해 모든 스타일의 수치를 간단히 조정할 수 있다. 하나의 라이브 컨트롤러로 음량을 미세하게 조절할 수 있어 다양한 연주 표현이 가능하다. 이 기능은 사용자 스타일에도 적용되어 연주자의 창의성을 극대화한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7인치 중앙 터치스크린을 탑재해 어떤 자세에서도 편리한 조작이 가능하며, 직관적인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통해 기기의 모든 기능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다.

또한,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스피커 시스템과 외부 오디오 장치 연결 기능은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폭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돼 라이브 공연, 작 편곡, 교육 등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될 것으로 기대된다는 것이 야마하 측 설명이다.

해당 제품은 전국 야마하 공식 대리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권장 소비자 가격은 348만 원이다.

야마하뮤직코리아 건반영업팀 심우영 팀장은 “'PSR-SX920'은 전문 연주자를 위해 설계된 악기로 프리미엄 사운드와 직관적인 조작으로 몰입감 있는 연주 경험을 선사한다”며 “모든 청중을 사로잡는 강력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옥송이 기자
ocksong@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