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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마을금고, 모바일앱 고도화 작업중 전산장애 발생…"복구 진행"

권유승 기자
새마을금고중앙회 전경. ⓒ새마을금고중앙회
새마을금고중앙회 전경. ⓒ새마을금고중앙회

[디지털데일리 권유승 기자] 새마을금고 모바일앱에서 한때 전산장애가 발생해 일부 고객들의 민원이 제기됐다.

새마을금고중앙회는 13일 긴급 안내를 통해 "현재 전산장애로 인해 정상적인 거래가 진행되고 있지 못한 상황"이라며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이날 오전 0~6시 모바일앱 'MG더뱅킹' 앱의 서비스를 고도화하는 전산작업이 진행됐는데, 오전부터 일부 고객에게서 앱을 통한 입출금 거래가 원활하지 않다는 민원이 다수 제기됐다고 새마을금고측은 설명했다.

새마을금고 관계자는 "대부분 복구가 진행됐다"며 "장애가 발생한 원인도 파악 중"이라고 설명했다.

권유승 기자
kys@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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