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니스

부푸, 고속 충전 가능한 미래형 전자담배 출시…“12분만에 80%까지 충전”

양원모

[디지털데일리 양원모 기자] 전자담배기업 부푸(VOOPOO)가 팟형 신제품 ‘아르거스(ARGUS) P1’을 온라인으로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아르거스 P1'은 15W PD(전원 공급) 고속 충전과 미래 지향적 기계 디자인이 특징이다. 800mAh 배터리가 내장돼 있으며, USB-PD 충전 어댑터를 지원해 방전된 배터리를 12분 안에 80%까지 충전할 수 있다.

아르거스 P1 외관은 금속과 투명한 소재를 반반씩 섞어 미래적이면서 기계적인 스타일을 강조했다. 색상은 총 5가지이다.

아르거스 P1에는 GENE.AI 1.2 칩이 제품 디자인에 최초로 적용됐다. 또 4개 LED 표시등은 부드럽고 투명한 빛을 연출, 실시간 전력을 정교하고 실용적으로 보여준다.

GENE.AI 1.2는 자동 전력 조정 기능이 있어 수동 조정 또는 모드 전환 없이 각 흡입을 감지해 최적의 전력 설정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8초 초과 시 오버타임 보호 합선 보호 과충전 보호 배터리 부족 방지 출력 과전류 보호 및 칩 과열 보호 등 6가지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아르거스 P1은 입 호흡(MTL)을 위한 혁신적인 ITO 플랫폼도 갖췄다. 탱크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설계돼 오일 전달 속도를 높이며, 특수 가열 코일이 더 넓은 가열 영역을 구현한다. .

2017년 설립된 부푸는 ‘드래그(DRAG)’ 제품을 비롯해 아르거스, 드래그, 빈치(VINCI), 브이(V) 등 4개를 주요 제품 시리즈를 보유하고 있다.
양원모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