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

올림푸스, 뮤지컬 ‘삼총사’ 문화출사단 모집

한주엽 기자

올림푸스한국(www.olympus.co.kr 대표 방일석)은 올림푸스 창립 90주년을 기념해 4월 26일까지 뮤지컬 삼총사에 참석할 ‘문화 출사단’ 900명을 모집한다.

 

이번 문화출사 이벤트에 참석하면 뮤지컬 삼총사가 일반인에게 공개되기 전 미리 관람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공연 촬영도 가능하다.

 

대상은 올림푸스 DSLR 및 콤팩트 디카 사용자이며 참가신청은 올림푸스한국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당첨자는 4월 27일 발표된다. 참가비는 동반 1인을 포함해 1만원. 공연은 5월 11일(월) 오후 7시 30분부터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현장에서 최신 DSLR카메라 및 고급렌즈를 대여할 수 있으며, 사진 촬영물을 온라인 포토 콘테스트에 응모하면 최고의 사진을 선정해 뮤-790SW 스페셜 카메라 및 삼총사 본 공연티켓 경품을 제공한다.

 

올림푸스한국의 영상사업 본부장 권명석 상무는 “올림푸스한국은 올림푸스 제품 사용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출사 이벤트가 진행되는 뮤지컬 ‘삼총사'는 화려한 캐스팅으로 큰 관심을 끌고 있는 공연이다. 17세기 프랑스를 배경으로 달타냥과 삼총사(아토스, 아라미스, 포르토스)의 우정을 그렸다.

 

<한주엽 기자> powerusr@ddaily.co.kr

한주엽 기자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