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나무인터넷, 소셜커머스 사이트 ‘위메이크프라이스’ 오픈

이민형 기자
[디지털데일리 이민형기자] 나무인터넷(대표 이종한)은 오는 8일 소셜쇼핑사이트인 위메이크프라이스닷컴 (www.wemakeprice.com, 이하 위메프)을 오픈 한다고 6일 밝혔다.

오픈 당일에는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을 카드가입, 제휴할인 등 아무 조건 없이 국내 최저가1만4900원이라는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앞으로도 다양한 인기 브랜드들을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파격적인 규모와 양질의 서비스로 판매해 기존 업체들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회사측은 대규모 런칭 마케팅 비용을 투자해 본격 오픈에 앞선 지난 1일부터, 서울시내 1000대 버스 광고를 비롯해 주요 포털 사이트 메인 광고와 주요 매체 광고 등을 통해 대대적인 캠페인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시작부터 글로벌 진출을 염두에 두고, 올해 안으로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4개 국어 동시 서비스를 실시해 외국인 회원 유치가 가능하도록 준비중이다.

또한 독자적으로 개발한 QR코드 쿠폰 인증방식을 도입해 투명하고 안전한 거래가 가능하도록 했으며, 외식, 공연, 전시, 뷰티, 레저 등 요일 별 주제에 맞게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여 변화하는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나무인터넷의 이종한 대표는 “인터넷 강국인 국내 소셜 쇼핑 서비스 시장 규모는 현재 연간 360억원대로 추산되며 그 성장 가능성은 무한대”라며 “위메프는 탄탄한 자본력과 전문적 노하우, 국내 최고 수준의 인재풀을 바탕으로 대규모 고객 유치와 안전하고 완벽한 서비스를 보장하는 대한민국 대표 소셜 쇼핑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민형 기자>kiku@ddaily.co.kr

이민형 기자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