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에픽게임스, ‘인피니티 블레이드’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

이대호 기자

- 언리얼엔진3로 만든 최초 iOS용 게임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게임엔진 개발사인 에픽게임스(www.epicgames.com 대표 마이클 캡스)는 자회사인 체어엔터테인먼트(ChAIR Entertainment)를 통해 애플 앱스토어에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인피티니 블레이드’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언리얼엔진3로 만들어진 최초 iOS용 게임인 ‘인피니티 블레이드’는 아이폰과 아이패드, 아이팟터치를 통해 즐길 수 있다.

이 게임은 언리얼엔진3를 이용해 화려하고 수준 높은 3D 그래픽을 구현했으며 직감적인 조작법과 간단한 터치도 갖췄다는 회사 측 설명이다.

이용자들은 각기 다른 적과의 전투를 통해 경험치와 새로운 무기 및 방어구 등의 아이템을 얻어 최종 보스인 신들의 왕(God-King)과의 결투를 승리로 이끌어야 한다.

에픽게임스의 마이클 캡스 사장은 “체어엔터테인먼트는 그 동안 언리얼 엔진 3를 이용해 놀랄만한 게임을 만들어왔으며, 이번에는 콘솔게임과 동등한 퀄리티를 모바일 기기로 옮김으로써 또 다시 역사를 이뤄냈다”고 말했다.

‘인피니티 블레이드’는 한글화가 완료됐으며, 애플 앱스토어에서 5.99달러에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트위터(@InfinityBlade)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pages/Infinity-Blade/163584600328189), 인피니티 블레이드 공식 웹사이트(www.infinityblade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기자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