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프린팅/디바이스

팬택, 모바일 IT기기 체험샵 ‘라츠’ 종로점 오픈

윤상호 기자

- 종각역 12번 출구 옆…아이폰 조작 헬기 ‘에어드론’ 체험 행사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팬택의 모바일 IT기기 체험 매장 ‘라츠(LOTS)’의 종로점이 문을 열었다. 라츠는 팬택 제품 뿐만 아니라 디지털카메라, MP3플레이어, 태블릿 PC 등을 비롯 주변기기 등을 직접 써보고 구입할 수 있는 곳이다.

팬택(www.isky.co.kr 대표 박병엽)은 IT 디바이스 및 관련 액세서리 전문몰 라츠의 종로점을 종로 피아노거리(1호선 종각역 12번 출구 옆)에 개장했다고 12일 밝혔다.

라츠는 체험형 모바일 IT기기 전문매장으로 이번에 연 종로점을 포함해 강남 노원 수원 안양 등 총 5곳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www.lotsshop.com) 등으로 이뤄져 있다. IT기기와 악세사리 등 10만여종의 제품을 구비하고 있다.

종로점에서는 오픈 기념으로 아이폰과 아이팟터치 등으로 조작할 수 있는 원격 조정 무선 헬기 ‘에어드론(AR.Drone)’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안드로이드용 조작 애플리케이션도 조만간 선보일 예정이다. 라츠에서는 에어드론을 국내 독점 판매하고 있다.

라츠 사업실장 이훈 상무는 “종로 체험샵은 IT 디바이스, 액세서리, 비디오게임 등을 편히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1층은 쇼핑공간, 2층은 문화공간으로 구성한 복합매장으로 20~30대 종로 유동 인구의 만남의 장소가 되는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윤상호 기자
crow@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