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프린팅/디바이스

인텔코리아, 프로게이머 임요환 후원

한주엽 기자
[디지털데일리 한주엽기자] 인텔이 프로게이머 임요환 선수를 후원한다. 인텔코리아는 13일 신도림 테크노마트 인텔 e-스타디움에서 후원식을 갖고 임요환 선수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에 따라 임요환 선수는 향후 인텔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인텔코리아 이희성 사장은 “그 동안 인텔코리아는 온라인 게임 리그 지원, e스포츠 경기장 운영 등 국내 게임 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해 왔다. 이번 임요환 선수의 후원으로 그 노력은 더욱 강화될 것이며, 더 나아가 국내 e스포츠의 위상을 전세계로 알리는 초석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며 이번 후원의 배경을 설명했다.

임요환 선수는 “인텔과 같은 글로벌 기업의 후원을 받게 되어 기쁘다. 그 동안 국내에서 e스포츠 선수로 많은 활동을 했다면 앞으로는 인텔과 함께 더 다양한 무대에서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 이번 후원을 통해 선수 활동은 물론 후배 선수들에게 귀감이 되도록 노력 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인텔코리아는 지난 2007년부터 TG삼보와 공동으로 e스포츠 경기장인 인텔 e-스타디움을 운영하고 있다. 곰TV 스타크래프트 리그 후원 등의 지원 사업을 펼쳐 왔으며, 임요환 선수와는 공군 입대 전 슈퍼파이트를 후원을 하는 등 인연도 각별하다.

<한주엽 기자>powerusr@ddaily.co.kr
한주엽 기자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