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삼성전자, 하우 투 리브 스마트 캠페인 확대

한주엽 기자
[디지털데일리 한주엽기자] 삼성전자(www.samsung.com/sec 대표 최지성) 스마트시대를 맞아 실시하고 있는 ‘하우 투 리브 스마트 (How to live smart)’ 캠페인을 스마트 기기 전 품목으로 확대한다고 17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스마트 제품간 별도 선 연결 없이 콘텐츠를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는 올쉐어 기능을 활용한 여러 가지 체험형 프로모션을 진행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진행하는 프로모션은 ▲갤럭시S로 탱고뷰 청소기를 조작하는 도전 스마트 홈, ▲스마트TV와 갤럭시탭으로 야구게임을 겨루는 도전 스마트 홈런왕, ▲갤럭시S로 NX시리즈 카메라를 조작해 사진을 찍고 스마트TV와 스마트 프린터로 전송하는 도전 스마트샷, ▲스마트TV 스카이프 영상 통화로 퀴즈를 푸는 도전 스마트 퀴즈왕 총 4가지다.

16일 광주를 시작으로 22일 부산, 29일 대전, 11월 5일 대구, 11월 19일 서울에서 예선전이 열릴 예정이며 결승전은 11월 20일 서울에서 개최된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1800만원(출고가 기준) 상당의 삼성 스마트 기기를 풀 패키지로 증정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최근 스마트폰으로 시작된 ‘스마트’를 가전 제품 전체로 확대, 고객들의 행복과 삶의 충족이 중요하다는 삼성의 철학을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주엽 기자>powerusr@ddaily.co.kr
한주엽 기자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