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넷앱,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채팅으로 고객 지원

백지영 기자
[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넷앱(www.netapp.com/kr 대표 김백수)은 온라인 상에서 넷앱 전문가에게 실시간 채팅을 통해 문의하고 정보를 전달받을 수 있는 ‘넷앱 톡(NetApp Talk)’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고객들은 넷앱 홈페이지에 접속해 궁금한 내용을 문의하고 전문 상담인력들로부터 실시간으로 채팅을 할 수 있다.


넷앱 톡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넷앱의 ‘중견 기업을 위한 페이지’ www.netapp.com/kr/solutions/midsize로 접속해 가로 메뉴 아래에 있는 실시간 채팅 버튼을 누르면 된다.

이름 등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고 나면 바로 넷앱 톡 에이전트와 상담할 수 있다. 상담 시간은 업무 시간 기준 평일 10시~오후 7시 사이에 운영된다.
간단한 문의에 대해서 부담 없이 문의하고 즉각적으로 답변을 전달받을 수 있으며, 필요 시 방문 상담 등을 쉽게 요청할 수 있다.

<백지영 기자>jyp@ddaily.co.kr
백지영 기자
jyp@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