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프린팅/디바이스

후지제록스프린터스, 기업용 복합기∙프린터 2종 출시

백지영 기자

[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후지제록스프린터스(대표 유성렬)는 12일 기업 시장 공략을 위해 복합기와 프린터 신제품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A4 컬러 레이저 복합기 페이저 6700와 A3 흑백 레이저 프린터 다큐프린트 3105이다.

페이저 6700은 인쇄량이 많은 사무환경에 적합하다. 1.25GHz 프로세서를 탑재한 고속 인쇄로 컬러와 흑백 모두 분당 최대 45페이지까지 출력이 가능하다. 한번에 최대 2900매의 용지 입력이 가능하며, 월 12만 장의 컬러 인쇄를 할 수 있다.

컬러 매칭 기술인 ‘컬러 바이 워즈 기술’ 탑재로 높은 인쇄 퀄리티가 가능하다. 이 기술을 통해 사용자는 ‘빨간 사과 색, ‘초록 잔디색’등 원하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다큐프린트 3105 A3 복합기의 경우 중소기업 사용자들을 위한 제품으로 수면모드 기능뿐만 아니라 일반 작동 모드에서도 전력 소모가 낮은 것이 특징. 토너 사용 등급을 4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카트리지의 수명을 최대한 늘릴 수 있고, 토너 및 용지의 잔량을 이메일로 수시로 알려주기 때문에 수월한 관리가 가능하다. 최대 적지 감지 센서가 부착되어 용지 걸림을 자동 방지한다.

특히 두 제품 모두
문서 보안 기능을 강화해 지정된 비밀번호를 컨트롤 패널에 입력할 때까지 문서를 일시적으로 하드디스크에 대기시킬 수 있다. 또한 데이터 암호화 기술을 통해 허가되지 않은 접근으로부터 민감한 정보를 보호하며 사용자는 인쇄 후 남아있는 데이터를 수시로 삭제할 수 있다.

<백지영 기자>jyp@ddaily.co.kr

백지영 기자
jyp@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