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블랙박스 구입하면 메모리 용량 2배↑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팅크웨어(www.thinkware.co.kr 대표 이흥복)는 12일 차량용 블랙박스 확산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개그맨 박성광을 모델로 내세운 신규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또한 7월 12일부터 8월 12일까지 ‘아이나비 블랙 G100’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가 부담금 없이 메모리 용량을 2배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아이나비 CF 내용을 보고 재치 있는 제목을 만들어 SNS를 통해 알리고 포털 사이트 인기 검색어가 되면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7월 11일부터 9월 10일 까지며 경품으로 아이나비 블랙 G100, 갤럭시S3, 뉴아이패드, 2만원 주유상품권 등이 제공된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이벤트를 통해 차량용 블랙박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을 높이고 구매 부담을 줄여 차량용 블랙박스의 대중화에 한걸음 더 다가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2024 IT혁신상품] AI 협업부터 비정형데이터 보호까지…지란지교그룹 '각개약진'
2024-12-19 18:33:01비트코인, 1억5000만원대 유지…RWA NOVA 코인, 비트마트에 신규 상장
2024-12-19 18:06:07'계엄군 점거' 서버 살펴본 선관위 보안자문위…"침입 흔적 없다"
2024-12-19 17:56:25[현장] 티빙·웨이브 합병 두고 CEO별 온도차…"주주 동의 필요 vs 無 관여"
2024-12-19 17:13:57[DD퇴근길] 갈길 먼 AI 기본법…바디프랜드, '가구' 선보인 이유는
2024-12-19 16:5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