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인포섹, 공공·금융기관 MDM 레퍼런스 축적 나선다

이민형 기자
- 국내 공공, 금융, 기업은 물론 중국 금융권 레퍼런스까지 확보 나서
 
[디지털데일리 이민형기자] 인포섹(www.skinfosec.com 대표 신수정)은 자사의 모바일단말관리(MDM) 솔루션 엠쉴드(M-쉴드)가 국내 공공기관, 금융기관, 대기업 등 다양한 산업군에서 레퍼런스를 확보, 축적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최근 모바일오피스, BYOD(Bring Own Your Device) 환경 도래에 따라 MDM 솔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모바일 단말기의 강력한 보안과 함께 사용자 편의성은 확보할 수 있다는 보안정책을 실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인포섹은 엠쉴드를 통해 모바일 단말 관리, 애플리케이션 배포·실행 관리, 단말 분실·도난 대응, 디바이스 기능 통제, 보안 정책의 계층별 관리 등 모바일 단말 관리와 보안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인포섹 솔루션사업본부 김무정 본부장은 “현재 MDM 솔루션 도입을 원하는 대다수 금융, 기업, 공공기관에서 단말관리는 물론 보안에도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며 “인포섹의 모바일 전문 보안 기술 역량과 대규모 사용자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각 산업군에 최적화된 솔루션 제공을 통해 관련 시장을 리딩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인포섹이 진행하고 있는 MDM 구축 프로젝트는 공공기관 2건, 금융기관 15건이다.
 
한편 인포섹은 MDM에 대한 문의 응대와 마케팅 강화를 위해 마이크로사이트를 개설했다.  해당 사이트에는 MDM 문의 고객에게 관련 자료 또는 맞춤형 상담 등을 통해 모바일 보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홈페이지(www.m-shield.co.kr)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민형 기자>kiku@ddaily.co.kr
이민형 기자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