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프린팅/디바이스

LG전자, 일체형PC 체험단 서바이벌 형식으로 모집

이수환 기자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LG전자(www.lge.co.kr 대표 구본준)는 17일 일체형PC를 대상으로 기존의 일반적인 체험단 선정 방식을 탈피해 이색적인 서바이벌 형식으로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기존에는 많은 콘텐츠를 생성하고 다수의 방문자를 보유하고 있는 파워블로거 위주로 체험단이 구성되었던 것과는 다르게 미션을 제공하고 경합을 벌여 최종 우승자에게 체험단의 기회를 제공하는 서바이벌 형식으로 체험단을 선정한다.

LG 일체형PC 서바이벌 체험단은 LG전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오는 23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IPS 패널, 시네마 3D, PIP 등 LG 일체형 PC의 주요 기능을 재미있게 보여주는 6개의 ‘비포 앤 애프터’ 비교 이미지를 다운받아 자신의 블로그나 카페에 올리면 된다. 그리고 해당 웹주소(URL)를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LG전자는 1차 미션 참여자 중에서 100명을 선정해 2차 미션을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2차 생존자는 LG 일체형PC가 일상의 변화에 필요한 이유를 자신의 블로그나 카페에 올린 후 URL을 댓글로 올리면 된다. LG전자는 2차 미션 참여자 중에서 체험단으로 활동할 최종 5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LG전자 관계자는 “소비자 체험 기회를 확대하기 서바이벌 형식으로 체험단을 모집하게 됐다” 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방식을 적극 채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이수환 기자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