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원조 프리미엄 진공청소기, 밀레코리아 ‘S8 시리즈’선봬

이수환 기자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밀레코리아(www.miele.co.kr 대표 안규문)는 23일 최대 2200와트(W) 모니터를 내장한 진공청소기 S8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밀레 S8 시리즈는 헤파필터와 청정 에어클린 시스템을 통해 공기정화 능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 요구를 반영해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 적당한 ‘S8 캣&독’, 대리석이나 마룻바닥에 최적화된 ‘S8 파켓&코’, 최고급형 ‘S8 유니Q 디럭스’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S8 유니Q 디럭스는 내구성이 강한 크롬과 고급스러운 느낌의 벨벳을 적용해 디자인을 강조했다. 손잡이와 청소기 본체 바닥에 발광다이오드(LED)를 장착, 소파나 침대 밑, 구석진 모서리 등 좁고 어두운 공간에서의 활용성을 강화했다.

S8 시리즈 전 기종은 미세먼지가 새어 나가지 않도록 깨끗한 공기만 배출하는 12중 에어클린시스템이 사용됐다. 또한 9겹의 하이클린 먼지봉투는 못이나 유리조각 같은 날카로운 물체가 들어와도 찢기지 않는다.

이 외에도 청소기 손잡이는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2단 텔레스코픽 흡입관’과 ‘3단 트리스코픽’으로 설계해 사용자가 허리를 크게 구부리지 않고 청소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제품가격은 48~118만원이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이수환 기자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