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한국HP, 컨버지드 인프라스트럭처 리더십 강화 발표

이상일 기자

- 확장된 HP 컨버지드 인프라스트럭처로 효율적인 오픈형, 이기종 솔루션 지원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한국HP(www.hp.co.kr 대표 함기호)는 IT투자 수익(ROI)을 증대시키고 기업이 운영보다 혁신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HP 서비스(HP Services)’를 더욱 강화한 ‘HP 컨버지드 인프라스트럭처(HP Converged Infrastructure)’ 포트폴리오의 새로운 기술을 29일 발표했다.

 

이번에 선보인 포트폴리오에는 새로운 HP 블레이드 시스템(HP BladeSystem), HP 컨버지드 스토리지(HP Converged Storage) 및 HP 네트워킹 솔루션(HP Networking Solutions) 등으로 이뤄진다. 

 

HP 컨버지드 인프라스트럭처 포트폴리오는 서버, 스토리지, 네트워킹 및 관리 소프트웨어를 통합하는 오픈형 표준 기반의 이기종(heterogeneous)접근법을 제시한다.

 

또 IT관리 간소화, IT투자 최적화를 통한 투자수익 증진과 고객 경험을 보장하는 HP 및 공인 파트너에 의한 포괄적인 컨설팅 및 지원 서비스를 포함한다.

 

HP 엔터프라이즈 그룹 아시아 태평양-일본지역 담당 짐 메리트(Jim Merritt) 수석 부사장은 “HP는 컨버지드 인프라스트럭처 개념을 최초로 제시하고 개척했다”며“HP는 이러한 성취에 안주하지 않고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HP 컨버지드 인프라스트럭처 포트폴리오에 대한 혁신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다” 고 말했다.

 

<이상일 기자>2401@ddaily.co.kr

이상일 기자
2401@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