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창간축사] IDT코리아 이상엽 지사장

한주엽 기자
IDT코리아의 전체 임직원을 대표해 디지털데일리 창간 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아울러 IT 전문 정론지로서의 사명을 지키기 위해 매진해 오신 디지털데일리의 모든 임직원 여러분께도 뜨거운 격려와 성원을 보냅니다.

지난 8년 동안 IT 산업계를 관통한 하나의 화두가 꼽으라면 단연 ‘스마트’일 것입니다. IT 산업계 전체가 스마트한 기술과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한 덕분에 우리 사회는 놀라운 변화와 발전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스마트 세상을 열어가기 위한 산업계의 노력을 널리 알리고 더욱 빛나게 해 준 공은 IT 전문 매체에 있습니다.

디지털데일리는 창간 이후 지난 8년 동안 IT 전문 인터넷 신문으로서 요구되는 속보성은 물론 산업이 필요로 하는 정확한 보도와 산업에 도움이 되는 심층적인 분석으로 업계의 발전에 기여해 왔습니다. 특히 디지털데일리가 IT 산업 중에서도 집중적으로 다루고 있는 통신, 방송, 컴퓨팅 관련 기사는 IDT가 주력하고 있는 모바일, 클라우드, 컴퓨팅 관련 시장에 대한 정보와 향후의 변화 동향을 파악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폭과 깊이를 더 한 전문적이고 실용적인 기사들로 더 많은 독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산업계와 함께 성장해 나가는, 진정한 IT 언론의 대안으로 우뚝 서길 기원하며, 디지털데일리 창간 8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합니다.

IDT코리아 지사장 이상엽
한주엽 기자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