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

팬택, ‘베가넘버6’도 ‘베가아이언’처럼…기프트팩 배포

윤상호 기자
- 지난 4일부터 통신사별 순차 적용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팬택이 연일 사후서비스(AS)에 힘을 쏟고 있다. ‘베가R3’에 이어 ‘베가넘버6’도 지난 4월 선보인 ‘베가아이언’ 주요 기능을 추가하는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

팬택(www.pantech.com 대표 박병엽 이준우)은 지난 4일부터 베가넘버6 ‘베가 기프트팩’ 배포를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베가 기프트팩은 팬택의 스마트폰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명칭이다. 스마트폰에서 베가 스테이션 애플리케이션(앱)을 이용하거나 팬택 서비스센터에서 받을 수 있다. 이번 기프트팩은 통신사별 순차 지원한다.

베가넘버6용 기프트팩은 베가아이언의 사용자환경(UI)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폰 화면을 이용자가 구성하는 ‘플렉서블 하단 바’ ▲아이콘을 흑백으로 바꿔주는 ‘리미티드 아이콘’ 등을 적용했다. 휴대폰 뒷면을 손가락으로 터치해 폰을 조작하는 베가넘버6만의 기능도 향상시켰다. 앱 이용시 마우스처럼 세부 조작을 할 수 있는 ‘V터치 마우스’를 추가했다.

팬택 국내마케팅전략실장 조영식 상무는 “팬택은 베가 기프트팩 등 지속적인 사후지원을 통해 기존 모델을 사용하는 고객의 만족도 향상에 힘쓰고 있다”며 “베가 스마트폰 고객이 항상 새로운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팬택은 베가 브랜드 홈페이지(www.ivega.co.kr)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vega.kr)에서 기프트팩 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윤상호 기자
crow@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