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티몬, 소비자 체험형 문화 콘텐츠 ‘어드벤처딜’ 오픈

이대호 기자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는 운영 중인 소셜커머스 티몬(www.tmon.co.kr)에 체험형 문화 콘텐츠 ‘어드벤처딜’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어드벤처딜’은 고객들이 온라인에서 느낄 수 있었던 쇼핑의 재미와 구매의 즐거움을 오프라인으로 확장시킨 새로운 콘셉트의 체험형 문화 콘텐츠다.

이번에 티몬은 ‘니콘 레전드(Nikon Legend) 출사대회 with TMON’과 할로윈 데이 기념 ‘좀비런’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는 국내 사진 애호가들을 위해 티몬과 니콘이 함께 기획한 행사로 경기영어마을 파주캠프에서 19일 개최된다. 지난 해 서울경마공원에서 실시한 첫 출사대회에는 약 1500명이 몰린 바 있다.

티켓몬스터 이상협 CMO는 “어드벤처딜은 소비자들이 티몬과 함께 오프라인에서도 특별한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문화 콘텐츠”라며 “앞으로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함께 즐길 수 있는 참여형 프로그램을 확대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기자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