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소셜커머스 업계 최초 패션 자체브랜드(PB) 출시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는 운영 중인 소셜커머스 티몬(www.tmon.co.kr)을 통해 패션 자체브랜드(PB) ‘그녀의’를 출시하고 패션·뷰티 부문의 본격 육성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티몬은 현재 9개 패션 품목으로 구성된 ‘그녀의’를 통해 매 시즌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 티몬은 뷰티 부문의 지속적인 강화를 위해 23일까지 제1회 ‘몬스터 뷰티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에스티로더, 디올 등 명품 브랜드에서부터 합리적인 가격에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매스티지 브랜드까지 300개 이상의 기업이 참여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티켓몬스터는 PB 출시와 뷰티기획전 등의 지속적인 개최를 통해 패션∙뷰티 부문을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키우겠다는 전략이다.
티켓몬스터 홍숙 패션본부장은 “패션 뷰티 분야는 계절∙트랜드에 따라 반복구매가 가능해 지속적으로 판매되는 대표 품목”이라며 “소셜커머스의 강점인 가격 경쟁력과 함께 높은 품질을 갖춰 대표 카테고리로 육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DD퇴근길] 현대차, KT 최대주주로…공공 SaaS 활성화 시동
2024-09-19 17:43:48내 아이 경기, 앱으로 본다…스카이라이프, 新 '스포츠 중계' 시장 포문(종합)
2024-09-19 17:37:25코빗 리서치센터, ‘가상자산의 제도권화와 향후 과제’ 보고서 발간
2024-09-19 17:36:01산업은행 노조, ‘천막 농성’ 돌입… 부산이전 반대·불법 조직개편 중단 ‘촉구’
2024-09-19 17:35:37“딥페이크 정의 명확히 해야…규제는 신중히, 다각도로”
2024-09-19 17:3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