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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몬, 홍보모델 수지 앞세워 TV 광고 시작

이대호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가 운영 중인 소셜커머스 티몬(www.tmon.co.kr)은 홍보모델 수지를 앞세워 3편의 TV 광고를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30일부터 방영되는 이번 광고는 ‘비교할수록 쇼핑은 티몬’이라는 콘셉트로 ▲수지 맞는 날 ▲택배 왔다 ▲찜 했다 3개 시리즈로 제작됐다. 소비자가 가격 고민 없이 티몬에서 쇼핑할 수 있다는 것을 이번 광고의 핵심으로 내세웠다.

이상협 티켓몬스터 마케팅총괄책임자는 “티몬에서 쇼핑하며 느낄 수 있는 기쁨, 놀라움, 행복 등 즐거운 감정들을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이번 광고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차별화된 쇼핑경험을 전달해 나가며 국내 대표 라이프스타일커머스로서의 이미지를 굳혀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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