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웹젠, ‘뮤2’ 공식 커뮤니티 운영 시작

이대호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웹젠(company.webzen.co.kr 대표 김태영)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뮤2’의 공식 커뮤니티 페이지를 열고 올해 게임서비스를 위한 첫 행보를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회사 측은 ‘뮤2’ 공식 커뮤니티 페이지(mu2.webzen.co.kr/)를 통해 게임 회원 사전 모집에 나선다. 해당 페이지는 웹젠의 게임포털(www.webzen.co.kr) 회원이라면 누구나 접속할 수 있으며 현재 개발 중인 ‘뮤2’에 대한 개발 의견을 자유롭게 개진할 수 있다.

웹젠이 준비 중인 MMORPG ‘뮤2’는 대표게임 ‘뮤 온라인’의 시나리오 이전 시점에 대한 세계관을 배경(Prequel)으로 강렬한 전투(hack-and-slash)와 다양한 방식의 대전 콘텐츠, 수준 높은 그래픽 등을 게임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웹젠은 여름 게임 성수기 시즌 중 ‘뮤2’의 첫 테스트 진행을 목표로 개발 보완 및 서비스 준비에 주력하고 있다.

또한 웹젠은 ‘뮤2’ 사전회원 가입 이벤트와 함께 콘텐츠 기획 및 디자인, 슬로건에 대한 제안을 받는 등 게임과 관련한 여러 공모이벤트도 정기적으로 열 계획이다. 커뮤니티 페이지 내에서 진행된 이벤트에 당첨되거나 공모이벤트에서 선정된 회원들에게는 ‘뮤2’의 첫 비공개테스트(CBT) 참가 자격과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