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세코, 빌트인 시장 공략 강화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파세코(www.paseco.co.kr 대표 유일한)는 19일 후드 제품 디자인 차별화로 빌트인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ㅑ 후드 신제품(모델명 PHD_G600)을 출시했다. 스테인리스, 알루미늄 등 기존 후드 제품에 사용해오던 소재에서 벗어나 강화유리를 활용, 깔끔하고 세련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구현했다. 제품가격은 29만9000원이다.
파세코는 지난 2007년 무렵 주방가전 사업에 뛰어들었다. 후드, 가스레인지, 전기레인지, 세척기 등 다양한 주방 가전을 생산 중이며 빌트인 시장을 중심으로 리빙가전 사업도 활발하다. 올해 상반기에는 제습기 출시도 예정되어 있다.
파세코 유일한 대표는 “최근 제품 디자인 강화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 가전 제품의 고급화추세가 지속됨에 따라서 사용하기에 편리한 제품은 물론이고 시각적으로 아름답고 조화로운 제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짙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스트레스 완충자본 규제 유예… 한시름 놓은 은행권, 기업금융 고삐죌까
2024-12-22 14:06:20심각한 노인빈곤율…"면세자에 대한 환급형 세액공제 도입해야"
2024-12-22 12:38:24올해 정보보호 투자액 2조원 돌파…공시 의무화 효과 '톡톡'
2024-12-22 12:00:00예상 빗나가지 않은 강호동 농협중앙회장의 '물갈이'… 탄핵 정국속 '마이웨이'
2024-12-22 11:2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