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넥슨, ‘메이플스토리2’ 첫 테스트 시작

이대호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넥슨(www.nexon.com 대표 박지원)은 개발 중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2’의 이용자 대상 첫 테스트(알파 테스트)를 오는 21일까지(평일 오후 6시~11시, 주말 낮 12시~오후 11시)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전신청을 통해 당첨된 테스터들은 ‘나이트’, ‘프리스트’, ‘위자드’, ‘레인저’, ‘어쌔신’ 총 다섯 가지의 직업을 선택해 최고 25 레벨까지의 주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기본적인 전투나 퀘스트 등의 캐릭터 성장(RPG) 요소뿐만 아니라 ‘메이플스토리2’만의 깜찍한 캐릭터 꾸미기(커스터마이징), 나만의 의상이나 집 제작하기 등을 체험 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테스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테스트 기간 동안 전직을 완료한 이용자들에게 공개시범(오픈베타) 테스트 시 특별한 망토 아이템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문화 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또 20일과 21일 특정 시간 접속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헤드폰 등을 제공하며, 17일부터 28일까지 게임에 대한 의견이나 아이디어를 제시하거나 오류(버그) 제보를 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메이플스토리2’ 캐릭터 상품을 선물한다.

넥슨 김진만 메이플스토리2 개발총괄 디렉터는 “‘메이플스토리2’는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놀이터’를 표방하고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2’ 홈페이지(maplestory2.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