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日 스마트폰 공략…‘갤노트엣지’ 선봉장
- 이달 NTT도코모·KDDI 시판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삼성전자가 일본 스마트폰 공략을 강화한다. 선봉장은 ‘갤럭시노트엣지’다.
삼성전자(www.samsung.com/sec 대표 권오현 윤부근 신종균)는 지난 8일 일본 도쿄 베르사르 시부야 퍼스트에서 ‘갤럭시 월드 투어 2014 도쿄’ 행사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행사는 300여명의 일본 미디어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들은 갤럭시노트엣지에 관심을 표명했다. 갤럭시노트엣지는 제품 측면에도 디스플레이를 배치해 각종 정보를 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갤럭시노트엣지는 NTT도코모와 KDDI가 판매한다. NTT도코모와 KDDI는 일본 이동통신시장 점유율 1위와 2위 사업자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LG전자-코레일, 철도 시설물·서비스에 '이음5G 솔루션' 도입
2024-11-10 12:34:47“시청자 보호 위해 광고규제? 리터러시 능력 무시하는 것”
2024-11-10 12:28:04[OTT레이더] 다시 만난 지창욱·비비…디즈니+, '강남 비-사이드'
2024-11-10 12:18:24가상자산 ‘불장’ 만드는 트럼프…비트코인 7만7천달러·이더리움 3천달러 돌파
2024-11-10 11:51:08자동차보험 경상환자, 치료보다 합의금 우선 경향…보험료 인상 '경고등'
2024-11-10 11:5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