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애드웨이즈코리아, 모바일게임 글로벌 진출 전략 세미나 개최

이대호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모바일 마케팅 전문기업 애드웨이즈코리아(adways.kr, 대표 이선진)는 오는 18일 판교테크노밸리 글로벌R&D센터 대강당에서 ‘클래시 오브 플랜: 글로벌 모바일 게임 마케팅 2015’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 모바일 게임 마케터들이 주목할 만한 강연으로는 ‘중국 모바일 게임시장 공략법’, ‘동남아시아 앱마켓 트렌드와 노하우’, ‘5분안에 글로벌 게임 런칭하기’, ‘대만 모바일 게임시장 공략법’, ‘일본 모바일 게임시장 공략법’, ‘모바일 게임 글로벌 서비스 운영 전략’ 등이 준비돼있다.
 
또한 최근 애드웨이즈코리아가 현지화 서비스 전문 기업 ‘라티스 글로벌’,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 기업 ‘엔클라우드24’와 함께 발표한 ‘LAN 서비스’의 자세한 설명을 위한 발표도 진행된다. LAN 서비스는 세 회사의 머리글자를 딴 것으로, 각 사의 강점을 적극 활용해 모바일 게임사들의 해외시장 진출을 지원하는 통합 마케팅 솔루션이다.
 
애드웨이즈코리아의 이선진 대표는 “신성장동력을 찾고자 해외시장 진출을 모색 중인 모바일 게임사들에게 양질의 정보와 노하우를 제공하고자 이번 세미나를 개최하게 됐다”라며 “해외진출을 앞두고 뚜렷한 마케팅 해법을 찾지 못해 고민하고 있는 많은 게임 개발사들에게 이번 세미나가 모바일 마케팅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세미나 참가신청은 온오프믹스에 개설된 ‘클랜시 오브 플랜’ 등록 페이지(onoffmix.com/event/36261)에서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