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코웨이, ‘스스로살균 가습공기청정기’ 출시

이수환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코웨이(www.coway.co.kr 대표 김동현)가 정기적인 가습수조 살균기능을 탑재하고 풍부한 가습능력을 갖춘 ‘코웨이 스스로살균 가습공기청정기 (모델명 APMS-1014D)’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코웨이 스스로살균 가습공기청정기는 가을과 겨울철 실내 난방으로 인해 건조하고 환기 부족으로 인해 탁해진 실내공기를 초미세 자연가습시스템으로 건강실내습도로 맞춰준다. 4단계 항바이러스 공기청정시스템으로 실내공기질까지 상쾌하게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공기청정 및 가습기능 품질을 인정받아 CA인증과 HH인증을 모두 획득했다.

시간당 최대 550밀리리터(ml)의 가습이 가능하며 유해물질보다 작은 0.0001마이크로미터 초미세 물 입자 가습으로 호흡기 안으로 세균이 유입될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특히 스스로살균 시스템으로 가습물통과 가습필터를 이어주는 가습수조 속 물이 주기적으로 살균된다.

또한 ▲극세사망 프리필터 ▲맞춤형 필터 ▲탈취 필터 ▲항바이러스 헤파필터를 적용해 쾌적한 실내공기를 제공해준다. 특히 항바이러스 헤파필터는 실내공기 내 호흡기질환의 원인이 되는 미세먼지를 걸러줄 뿐만 아니라 미세한 유해 바이러스까지 99.99% 제거해줘 위생적인 실내공기질 관리가 용이하다.

코웨이 스스로살균 가습공기청정기는 일시불 판매가 87만원이며, 월 렌탈료는 3만2400원(등록비 10만원 기준)이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이수환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