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NHN엔터, ‘포코포코 for Kakao’ 정식 출시

이대호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NHN엔터테인먼트(www.nhnent.com 대표 정우진, NHN엔터)는 트리노드(대표 김준수)가 개발한 퍼즐게임 ‘포코포코 for Kakao’(hgurl.me/atV)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포코포코는 글로벌 히트작 포코팡의 인기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3매치 방식의 퍼즐게임이다. ▲스테이지와 챕터의 미션을 완수(클리어)하는 진행방식에 ▲전투와 모험을 즐길 수 있는 ‘모험모드’와 ▲클리어 점수에 따라 ‘꽃’을 획득해 순위를 경쟁하는 시스템을 추가한 것이 이 게임의 특징이다. 모험모드에선 동물을 수집하고 강화시키는 등 최적의 조합(덱)을 구성해 상대 몬스터의 공격을 대응하는 등 역할수행게임(RPG)의 재미도 느낄 수 있다.

NHN엔터는 오는 7월 31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꽃피우기’와 ‘모험모드’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게임 아이템(클로버3개, 체리 1000개, 다이아10개)과 함께 포코포코의 대표 캐릭터 ‘보니’, ‘코코, ‘하비’ 등 3종으로 구성된 한정판 피규어를 1만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자세한 게임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PokopokoKakao)과 카카오 스토리(story.kakao.com/ch/pokopoko_)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