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게임산업 단신] 넥슨, ‘도미네이션즈’ 1200만 다운로드

이대호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넥슨코리아(대표 박지원)은 빅휴즈게임즈(Big Huge Games)가 개발한 전략 모바일게임 ‘도미네이션즈(DomiNations)’가 글로벌 출시 5개월 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1200만건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도미네이션즈는 올해 4월 북미, 유럽지역을 시작으로 최근 한국, 대만, 일본 등 아시아 시장 출시 이후, 전체 누적 다운로드 수가 가파르게 상승하는 중이다. 국내서도 인기다. 10일 현재 6위에 올라있다.

팀 트레인 빅휴즈게임즈 대표는 “넥슨과의 긴밀한 협업을 바탕으로 ‘도미네이션즈’의 글로벌 성과를 견인할 수 있었다”며 “멀티플레이어 콘텐츠를 조만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dominations.nexon.com)와 카페(cafe.naver.com/nexondominatio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레이드&소울 토너먼트 특별전’ 경기 및 티켓 예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온라인게임 ‘블레이드&소울(블소) 토너먼트 특별전’ 경기를 오는 19일 오후 7시 판교 화랑공원 야외 음악장에서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블소 토너먼트 특별전’ 경기에는 11월 월드 챔피언십을 앞두고 ‘블소 토너먼트 KOREA 시즌’을 빛냈던 8명의 선수가 참여한다. 경기는 ▲훈남 매치 : 김형주(권사) VS 최성진(역사) ▲베스트 리와인드(rewind) 매치 : 한준호(검사) VS 박진유(암살자) ▲자존심 매치 : 김신겸(주술사) VS 이재성(기공사) ▲ 챔피언 매치 - 시즌1 우승자와 시즌2 우승자의 대결 : 윤정호(기공사) VS 권혁우(린검사) 순으로 진행된다.

행사 티켓은 9월 11일 오후 2시 티켓링크 예매 사이트(sports.ticketlink.co.kr/esports/ncs#reservation)에서 구매 할 수 있다. 현장 관람 고객은 ‘검은 용호’ 아이템을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bns.plaync.com/news/notice/article/4152)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넷마블, ‘블레이드 왈츠’ 사전 테스트 참가자 모
집=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블레이드 왈츠(Blade Waltz)’의 사전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블레이드 왈츠’는 간단한 조작으로도 자연스럽고 경쾌한 연속 타격과 마무리 일격을 가하는 강렬한 마무리(피니시) 기술을 펼칠 수 있는 액션 RPG다. 총, 검, 해머를 무기로 사용하는 3명의 캐릭터를 바꿔가며 전투를 벌이는 전략적인 태그 플레이가 가능하고 한시적으로 동료 캐릭터도 소환할 수도 있어 한 번의 플레이에도 화려하고 다채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게임은 이달 사전 테스트를 거쳐 10월 출시를 예정하고 있다.

넷마블은 사전 테스트 모집 페이지(PC: bw.netmarble.com, 모바일: bw.netmarble.com/m)를 통해 신청한 참가자 전원에게 젬(게임재화) 100개와 팀 레벨 달성 수준에 따라 최대 3만원 상당의 한정판 방어구 코스튬 3종을 지급하며, 테스트 기간 중 생성한 캐릭터명을 출시 이후에도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