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게임산업 단신] 넷마블, 액션 RPG ‘블레이드 왈츠’ 사전 테스트

이대호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넷마블게임즈(www.netmarble.net 대표 권영식)는 오는 25일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블레이드 왈츠(Blade Waltz)’의 사전 테스트(CBT)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블레이드 왈츠’는 간단한 조작으로도 경쾌한 연속 타격과 마무리 일격을 가하는 강렬한 액션성이 돋보이는 게임이다. 총, 검, 해머를 무기로 사용하는 3명의 캐릭터를 바꿔가며 전투를 벌일 수 있다. 태그(캐릭터 교체) 플레이도 가능하다.

이번 사전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기기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며, 사전 테스트 모집 페이지(PC: bw.netmarble.com 모바일: bw.netmarble.com/m)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받으면 즉시 참여할 수 있다. 공식카페(cafe.naver.com/bladewaltz/1367)에 가입해 가입인사를 남긴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3만 골드를, 운영자에게 버그를 알린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젬 200개를 지급할 예정이다.

넥슨, ‘레거시퀘스트’ 브랜드 사이트 오픈=넥슨(www.nexon.com 대표 박지원)은 소셜스필(Socialspiel Entertainment)이 개발한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레거시퀘스트(Legacy Quest)’의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하고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레거시퀘스트’는 이용자가 만든 하나의 무기가 대를 이어 계승할 수 있는 게임이다. 자손이나 상대방에게도 물려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D 도트그래픽 느낌을 풍기는 친숙한 게임 화면과 거대한 몬스터를 상대로 펼치는 전투 등이 독특한 재미요소로 꼽힌다.

넥슨은 ‘레거시퀘스트’의 출시 전까지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을 받는다. 안드로이드OS및 iOS 사용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legacyquest)에선 티저(예고) 영상을 볼 수 있다. 상세 내용은 ‘레거시퀘스트’ 브랜드 사이트(legacyquest.nexon.com/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디앱스게임즈, 모바일 퍼즐게임 ‘베스트핀즈’ 사전예약
=인크로스(대표 이재원)는 모바일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를 통해 모바일 퍼즐게임 ‘베스트핀즈’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베스트핀즈’는 핀란드 게임사 시리어슬리(Seriously)가 개발한 첫 게임이다. 큼직한 블록을 8가지 방향의 자유로운 터치 조작으로 연결해 블록을 없애고 미션을 완수하는 ‘한붓그리기’ 방식으로 진행된다. 현재 이 게임은 누적 다운로드 수 1600만을 돌파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인기를 누리는 중이다. 개발사 시리어슬리의 설립자와 스튜디오 구성원은 앵그리버드로 유명한 로비오(Rovio) 출신들이다.

회사 측은 베스트핀즈 정식 출시 전까지 ‘겜셔틀’과 ‘게임팻’, ‘헝그리앱 모비’, ‘코드뱅크’, ‘찜’, ‘넥슨 플레이락’ 등 다양한 사전예약 전문 앱을 통해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는 100다이아, 10골드, 캐릭터 레벨업 아이템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