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 문화 콘텐츠 정보 개인화로 서비스한다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SK플래닛(www.skplanet.com 사장 서진우)은 문화 콘텐츠 정보를 모아 모바일에서 보여주고 개인 맞춤형 혜택까지 제공하는 ‘시럽 멤버십 컬처(Syrup Membership Culture)’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문화생활을 위한 공연, 전시, 미술 등의 일정, 이벤트, 예매 정보를 모바일 지갑 서비스인 ‘시럽 월렛’에서 보여주고 각 콘텐츠별 특화된 할인 혜택 및 쿠폰을 유‧무료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 제공해 예매 및 결제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는 문화 콘텐츠 O2O(온오프라인 통합) 서비스다.
가입자는 각 사이트마다 흩어져 있는 문화 콘텐츠 정보를 한 곳에서 손쉽게 확인할 수 있고 맞춤형 할인 혜택이나 차별화된 이벤트 정보를 모아 제공받는 것이 가능하다. 시럽 페이, OK캐쉬백 포인트 등을 통한 예매 및 결제까지 지원해 모바일을 중심으로 한 문화 추구 활동을 맛볼 수 있다.
SK플래닛 김문웅 커머스사업2본부장은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문화 콘텐츠 시장에서 고객에게 모바일을 통한 멤버십과 혜택, 예매 등의 편리함을 함께 제공하기 위해 시럽 멤버십 컬처가 출시됐다”고 전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네이버페이, 한국재무관리학회 ‘상생금융 우수기업상’ 수상
2024-11-22 16:44:59케이‧토스‧카카오뱅크, 3분기 중저신용대출 비중 30% 상회
2024-11-22 16:4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