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IT혁신상품] 통합보안관리 솔루션, 이글루시큐리티 ‘스파이더 TM 5.0’
- 보안관제 업무에 최적화, 상관분석 시나리오·최신 위협 인텔리전스 제공
이글루시큐리티의 ‘스파이더 TM 5.0’은 축적해온 보안관제 분야 노하우와 성공사례를 기반으로 개발된 통합보안관리 솔루션이다. 보안 업무에 최적화 된 사용자 경험(UX), 상관분석 시나리오와 최신 위협 인텔리전스를 제공해 국내 통합보안관리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스파이더 TM 5.0’은 보안 관리자들이 최초 탐지부터 로그·네트워크 패킷까지 모든 정보의 흐름을 즉각적으로 쉽고 정확하게 인지할 수 있는 일원화 된 형태의 관제 환경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로그를 중심으로 분석하던 기존 보안정보·이벤트관리(SIEM) 솔루션과는 달리, 모든 로그와 네트워크 풀 패킷 데이터를 수집·저장·처리한다. 아울러 데이터를 연계 분석해 공격의 유효성을 보다 정확하게 검증할 수 있는 상관 분석 시나리오를 제공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사용자들은 자동화된 분석 플랫폼을 통해 발생하는 여러 행위들을 확인해 우선순위를 정해 처리함으로써 업무의 복잡성을 해소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다년간의 경험을 갖춘 보안관제 및 분석 인력의 노하우, 지식이 집약된 상관분석 시나리오로 공격과 관련된 로그, 네트워크 트래픽 데이터를 수집, 분석해 공격 행위를 재구성한다. 이를 통해 공격이 성공했는지, 어떤 정보를 노린 것인지, 감염된 다른 시스템은 없는 지 등 의미 있는 결과를 빠르게 도출함으로써 공격자의 활동 시간을 단축시켜 더 큰 피해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스파이더 TM 5.0’은 최신 위협과 공격 기법에 대한 정보와 이에 대한 대응책도 제시한다. 사용자들은 이글루시큐리티의 보안관제공유센터인 ‘지식센터(Knowledge Center)’를 통해 다양한 기업, 기관에서 수집된 최신 보안 위협정보와 최신 위협요소를 반영한 룰셋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로써 인프라와 조직의 취약점을 파 드는 위협 요인에 대한 통합적인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게 된다.
이밖에도 24시간 365일 기술지원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편의성도 높였다. 70여 명에 달하는 이글루시큐리티 전문가들이 다년간의 보안관제 경험을 통해 수립된 프로세스에 따라 업계 최고의 기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IT백과] 생성형AI의 진화 ‘AI 에이전트’, 기존 AI 비서와 뭐가 다를까?
2024-12-21 13:27:59[종합] AI 초격차 확보 공고히 한 오픈AI…12일간 여정 끝엔 ‘쩐의전쟁’ 남았다
2024-12-21 11:15:25오픈AI, o1보다 더 강력한 o3 예고…개발자·연구자 대상 사전 테스트 실시
2024-12-21 08:0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