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폼

소프트맥스, ‘창세기전4’ 3월 23일 출시

이대호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소프트맥스(www.softmax.co.kr 대표 정영원)는 자체 개발 중인 온라인게임 ‘창세기전4’를 오는 3월 23일에 출시(OBT)한다고 23일 밝혔다. 회사 측은 이번에 사전등록(회원 가입) 사이트 및 티저(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창세기전4는 소프트맥스의 간판게임 창세기전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회사 측이 자존심을 걸고 개발 중인 대형 온라인게임이다. 5명의 캐릭터로 전투를 수행하는 ‘군진 시스템’을 비롯해 군진에 조합한 영웅들의 구성에 따라 변화하는 ‘연환기 시스템’, 그리마 혹은 마장기를 소환하여 공성병기나 거대한 몬스터를 상대할 수 있는 ‘강림 시스템’ 등 다양한 전투 시스템을 통해 기존 게임에서는 볼 수 없던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소프트맥스는 이번 사전등록 사이트 오픈과 함께​ ​OBT 시작 전까지 ‘크로노너츠에 합류하라!’와 ‘창세기전4 응원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로노너츠에 합류하라!’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추첨을 통해 기프트 카드 (30만원권/1명),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2명)을 받을 수 있다. 회사 측은 응원하기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에픽급 카르타 3개’를 제공할 계획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등록 사이트(www.genesis4.co.kr) 및 공식 페이스북 팬페이지(www.facebook.com/SpiralGenesis)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티저 영상은 (youtu.be/ul1UW14pYcw)에서 볼 수 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