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IT

한국스마트카드, 티머니 홈페이지 ‘우수 고객제안’ 선정

이상일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티머니 발행사 한국스마트카드(대표이사 최대성)는 고객 공감 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해 작년 11월부터 약 3개월간 고객제안 코너를 운영한 결과 참신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우수 제안을 선정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고객제안 이벤트에서는 ▲여러 장의 티머니를 홈페이지에 등록 시 보다 쉽게 구분할 수 있게 해주는 ‘카드 애칭등록’ ▲처치 곤란한 동전을 모아 티머니를 충전할 수 있는 ‘동전 전용 티머니 충전기’ 설치 ▲전국 10만여 티머니 가맹점에서 사용가능한 ‘티머니 스탬프 투어’ ▲티머니 거래내역을 선택해서 출력할 수 있는 ‘티머니 출력 서비스’ 등 고객이 직접 실생활에서 느낀 ‘티머니 아이디어’가 발굴됐다.

한국스마트카드는 우수 제안자에게는 감사의 선물을 증정하는 한편, 고객의 시선에서 바라본 아이디어를 현실화시킬 수 있는지 타당성 여부를 검토키로 했다. 또, 고객 불편사항 개선은 물론, 마케팅 및 제도 마련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한국스마트카드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티머니에 뜨거운 관심을 갖고 참신한 의견을 제시해 깊은 인상을 받았다”며, “생활밀착형 서비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티머니 서비스를 더욱 업그레이드 시키기 위해 보다 많은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티머니 홈페이지(www.t-mone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상일 기자>2401@ddaily.co.kr


이상일
2401@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