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가에 추가 할인까지…티몬, 80가지 생필품 파격 정책 실시
- 최저가 보장 ‘슈퍼프라이스’ 상품에 추가할인
- 일산, 분당 아파트 단지내 슈퍼마트 팝업스토어 운영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소셜커머스 티몬(www.tmon.co.kr)을 운영 중인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가 4월 한달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회사 측은 생필품 쇼핑채널 ‘슈퍼마트’에서 최저가를 보장하는 슈퍼프라이스 생필품 80종에 최대 37%의 추가할인을 단행하고 최고 7000원 쿠폰할인까지 받을 수 있는 강력한 가격정책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특히 슈퍼프라이스 상품 판매 가격에는 같은 시간 대형마트에서 판매중인 가격이 병기돼 어 한눈에 얼마나 저렴하게 판매되는지 비교해볼 수 있다. 기존 4400원에 판매되던 ‘얼큰한너구리’ 5입이 3220원에, 3990원이었던 ‘올리브짜파게티’ 5입은 3140원에, 5900원에 팔리던 ‘땡큐’ 화장지 30롤은 4340원에, 7500원에 판매되던 세제 ‘퍼실’ 드럼용 1.8L는 6270원으로 가격을 내려 판매한다.
여기에 첫 구매자 대상으로 2만원 이상 구매 시 4000원, 모든 회원 대상으로 3만원 이상 구매 시 4000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7000원이 할인되는 카트 쿠폰까지 매일 배포한다. 이미 국내 최저가수준의 판매가에 추가할인을 더하고 쿠폰할인까지 더해지는 그 어느 곳에서도 보기 힘든 강력한 가격 혜택을 선보이는 것이다. 최근 대형마트에서 최저가를 선언하며 주력 상품으로 선보였던 10여개 상품군에 비해 대상도 훨씬 다양하고 할인폭도 커 소비자가 받는 실질적인 혜택은 더욱 클 것으로 기대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한 티켓몬스터는 오는 15일부터 슈퍼마트를 경험해보지 못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가격 및 상품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는 택배박스 디자인의 컨테이너 형태로 열리며 일산 원마운트 워터파크를 시작으로 19일 서울 노원 상계보람아파트, 22일 합정 메세나폴리스 광장, 25일 양천 시영아파트와 26일 경기도 분당의 한솔마을 아파트단지 등에 설치될 예정이다. 현장에서 2만원 이상 구매하는 선착순 300명에게는 ‘신라면’과 ‘올곧은 물티슈’ 등을 증정한다.
유한익 티켓몬스터 핵심사업추진단장은 “이번 온오프라인 이벤트로 슈퍼마트의 편리성 및 가격적 혜택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고자 한다”며 “가격경쟁력은 물론 지속적인 인프라 확충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생필품 쇼핑채널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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