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버즈니 ’홈쇼핑모아’, 누적 다운로드 500만 돌파

이대호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버즈니(www.buzzni.com 공동대표 남상협, 김성국)는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가 500만 누적 다운로드를 달성했다고 28일 밝혔다. 출시 2년여 만인 지난해 1월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뒤 1년 8개월 만에 500만을 넘겼다.

홈쇼핑모아는 GS SHOP 등 국내 주요 홈쇼핑 채널을 한곳에 모은 국내 최초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이다. 여러 홈쇼핑 채널의 편성표를 통합 제공하며 실시간 시청, 상품 검색 및 방송 알람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현재 홈쇼핑모아에 공식 입점한 쇼핑 채널은 총 14곳이다.

버즈니 남상협 대표는 “모바일 쇼핑에 익숙한 3040 여성에게 편리한 모바일 홈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홈쇼핑모아는 모바일로 홈쇼핑을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버즈니는 홈쇼핑모아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 홈쇼핑모아 응원 댓글을 남기면 100명을 추첨해 던킨도너츠 커피 도넛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