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지스타2016] 소니 부스서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첫 공개

이대호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네오위즈게임즈(www.neowizgames.com 대표 이기원)는 자체 개발 중인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DJMAX RESPECT)’를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게임쇼에서 처음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플레이스테이션4(PS4) 플랫폼으로 개발 중인 디제이맥스 리스펙트는 디제이맥스의 새로운 시리즈다. 행사 기간 동안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 대표 안도 테츠야) 부스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첫 선을 보인다.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체험대와 함께 18일과 19일 현장 이벤트가 마련된다.

이번 시리즈는 디제이맥스 최초로 2인 플레이로 가능하다. 2인 플레이 시 같은 곡을 플레이 하더라도 버튼 모드와 난이도를 다르게 설정할 수 있어 자신의 실력에 맞춰 선호하는 버튼 모드로 플레이 할 수 있다. 시연곡은 ‘바람에게 부탁해’, ‘레이디메이드 스타(Ladymade Star)’ 등 기존 시리즈에 수록되었던 10곡과 새롭게 공개되는 3곡 등 총 13곡이다.

상세 정보는 디제이맥스의 공식 SNS인 페이스북(www.facebook.com/DJMAXofficialsite/)과 트위터(twitter.com/DJMAX_global)를 통해 순차 공개된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