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달리기 기부행사 6일 개최

이대호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스마일게이트(www.smilegate.com 그룹대표 권혁빈)는 오는 6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테일즈런너가 함께 하는 2016 패밀리런’ 기부행사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테일즈런너 패밀리런은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 중인 인기 온라인게임 테일즈런너와 연계한 기부행사로 6일 오후 2시부터 상암 올림픽 공원 평화광장에서 진행된다. 만 7세이상 어린이 청소년, 동반 가족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패밀리런 공식 홈페이지(www.familyrun.co.kr)에서 참가 신청할 수 있다. 대회 당일 현장접수도 가능하다. 참가비는 1인당 1만원이며, 참가비 전액은 베트남의 열악한 지역에 거주하는 어린이들의 교육시설 위생환경 개선사업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회사 측은 4km 달리기 외에도 가족단위의 참가자들을 위해 경품 이벤트, 트램폴린 등 놀이 체험, 개그맨 사회자의 레크리에이션, 각종 포토월 및 코스튬플레이(캐릭터분장) 체험 이벤트를 운영한다. 또한, 미래 유망직업으로서의 게임산업을 소개하는 게임산업 체험존을 마련해 게임산업에 관심있는 어린이에게 관련 직업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행사엔 연기자 도희가 참가해 축사를 전하고 어린이, 가족과 함께 4KM 달리기에 동참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전 세계 소외된 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어린이들의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2016 패밀리런을 개최하게 되었다”며 “가족, 친구와 함께 참가하여 즐겁게 걷고 달리는 것만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큰 힘이 되는 ‘2016 패밀리런’에 많은 참가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