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2016] 탭조이, 모바일게임 수익 극대화 방안 발표
탭조이는 200여개국에서 광고주와 협업 중인 플랫폼으로 이번 세미나에서 글로벌 진출을 위한 마케팅 방법, 광고 수익화 방법에 대해 설명할 계획이다. 탭조이 재팬은 일본 시장 광고 수익화 성공사례에 대해, 탭조이 차이나는 중국 기업의 미국 진출 방법에 대해 발표한다. 이날 탭조이의 신규 상품도 세계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지스타 기간에 새로운 매체 파트너십을 체결하는 기업은 20% 보너스 프로모션을 받을 수 있다.
탭조이코리아 박선우 지사장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한국에서 글로벌 서비스를 진행하는 게임사가 다양한 정보를 얻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MBK, 지오영 인수후 2746억 유상감자 실시… 왜 논란인가
2025-04-14 18:46:22이정헌 의원, 대선 앞두고 현장 소통…"과학기술인은 국정운영 동반자"
2025-04-14 18:28:20넷플릭스, 韓 매출 9000억원 육박, 티빙·웨이브는 '먹구름'
2025-04-14 18:12:20쏘카, 신차장기렌트 플랜 출시…"위약금·약정 주행거리 부담 없앤다"
2025-04-14 18:01:36금융당국 "애플 앱스토어에 등록된 미신고 외국 가상자산업자 앱 14개, 국내 접속 차단"
2025-04-14 17:4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