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넥스트플로어, ‘크리스탈하츠’ 시즌3 업데이트

이대호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넥스트플로어(www.nextfloor.com 대표 김민규)는 DMK팩토리(대표 박동훈)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크리스탈하츠 for Kakao’에 시즌3: 심연의 주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레벨을 50에서 60으로 상향하고 ▲신규 모험 지역인 4막 첫 번째 챕터 ‘엘프숲’을 오픈했다. 또한 시즌3의 주인공인 ‘어비스 로드’ 중 ▲첫 번째 영웅 캐릭터 ‘라크스’를 선보인다. ‘어비스 로드’ 영웅 캐릭터는 기존 영웅보다 강력한 스킬 능력을 지니고 있으며 이용자가 보유한 영웅들의 조합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최대 6명의 이용자가 함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월드 보스 시스템’을 비롯해 ▲캐릭터의 능력치를 높일 수 있는 ‘룬 시스템’ ▲‘영혼 추출 시스템’ 등 게임 내 재미 요소를 높일 수 있는 콘텐츠가 대거 추가됐다. ▲기존 모험 지역인 1~3막에 대한 난이도를 조정과 ▲험치 및 보상을 상향하는 던전 개편도 이뤄졌다.

넥스트플로어는 크리스탈하츠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5성 영웅 소환권’을 제공하며 사전 예약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수정 1000개를 추가로 지급한다. DMK팩토리 박동훈 대표는 “더욱 발전할 수 있는 ‘크리스탈하츠’가 되기 위해 개발에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