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서비스

베스핀글로벌, ‘AWS 리인벤트’ 2년 연속 참가

백지영

[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은 27일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AWS 리인벤트(re:INVENT)’에 2년 연속 참가, 부스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또, 28일과 29일 양일 간 저녁에는 한국인 참가자들의 교류의 장인 ‘베스핀 코리안 펍 파티’를 현지 행사장 인근에서 개최한다.

연례 기술 컨퍼런스인 AWS 리인벤트는 최신 클라우드 기술과 동향, 비즈니스 트렌드와 경험을 공유하고 AWS의 새로운 서비스 및 제품, 콘텐츠를 선보이는 행사다. 올해 컨퍼런스에는 전세계에서 약 4만명 이상이 참가할 예정이다. 한국에서도 지난해의 2배가 넘는 500여 명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엑스포홀 내에서 운영되는 베스핀글로벌 부스에서는 한국과 중국 현지법인을 거점으로 한 아시아 시장으로의 진출과 유럽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 제공 기업 ‘불프로스(Bulpros)’와의 파트너십을 통한글로벌 역량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자체 개발한 클라우드 관리 솔루션 ‘BSP 옵스나우(OpsNow)’도 선보인다.

이한주 베스핀글로벌 대표는 “전세계 클라우드 관계자들이 모인 자리에서 베스핀글로벌의 글로벌 경쟁력을 선보이는 동시에 클라우드 도입을 고려하고 있는 기업이 실질적인 도움을 얻어갈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했다”고 말했다.

<백지영 기자>jyp@ddaily.co.kr

백지영
jyp@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