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자유여행 플랫폼을 운영하는 마이리얼트립(대표 이동건)이 ‘전세계 호텔 가격 비교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마이리얼트립 호텔 가격 비교 서비스는 부킹닷컴, 아고다, 익스피디아 등 글로벌 온라인여행에이전시(OTA)들과의 제휴를 통해 선보인다. 48만개의 전세계 호텔은 물론 호스텔, 게스트 하우스, 한인민박 등의 가격을 비교하고 예약할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이다.
이에 따라 마이리얼트립은 지난해 선보였던 항공권 예약 서비스와 투어&액티비티 상품과의 교차판매를 통해 자유여행에 관련된 모든 솔루션을 제공하게 됐다. 업데이트 이후 이용자들이 마이리얼트립에서 항공권을 예약하게 되면 목적지 인근의 호텔은 물론 투어와 액티비티 상품 등을 자동 추천해준다.
마이리얼트립 이동건 대표는 “자유여행자들이 숙박을 고르는 시점에 현지 체험 활동도 함께 고민하는 최근 추세에 맞춰 본 서비스를 준비하게 됐다”며 “항공, 숙박, 투어&액티비티까지 모든 카테고리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게 됐으며 이를 바탕으로 국내 최고 자유여행 플랫폼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마이리얼트립은 ‘호텔 가격 비교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부킹닷컴과 최대 8% 캐시백 적립, 익스피디아 및 아고다와는 4% 할인쿠폰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