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SKB, VoD 추천 프로그램 ‘tv 픽’ 선봬

최민지
[디지털데일리 최민지기자] 쏟아지는 TV 프로그램에서 꼭 봐야할 콘텐츠만 선별 추천해줄 수 없을까?

이와 관련 SK브로드밴드(대표 박정호)는 Btv 주문형비디오(VoD)를 소개하고 추천해주는 ‘tv 픽’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tv픽은 ▲일주일 동안 화제작을 리뷰하고 베스트 프로그램을 추천 ▲몰아보기 추천작 소개 ▲제작 현장 이야기 코너로 구성되며, 신작부터 이전 명작 프로그램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하고 제작 현장의 숨은 이야기를 전한다.

‘화제작 리뷰와 베트스 타이틀 추천‘은 1시간 매출 40억원 완판 신화의 쇼호스트이자 공중파 방송 예능에서 활약 중인 MC 이민웅 씨가 추천하는 인기작 VoD 코너다. tv픽은 Btv 800번과 50번 채널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며, 매주 화요일 오전 12시에 새로운 방송이 업데이트 된다. TV다시보기 메뉴를 통해 해당 VoD와 연계 타이틀을 언제든 시청할 수 있다.

김혁 SK브로드밴드 세그먼트트라이브장은 “tv픽은 최근 tv프로그램 내용도 발 빠르게 따라가야 하는 대상이 되고 있는 트렌드와 국내 수준 있는 드라마 장르물이 많이 공급되는 환경 속에서 기획됐다”며 “정주행 몰아보기 시청이 증가하는 소비 형태에 맞춰 쉽고 편하게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최민지 기자>cmj@ddaily.co.kr
최민지
cmj@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