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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T캡스, 정전 피해 보상 서비스 출시

홍하나
[디지털데일리 홍하나기자] ADT캡스(대표 최진환)가 정전으로 인한 피해 보상 지원을 위해 ‘ADT안심플러스 정전안심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ADT안심플러스 정전안심 서비스는 기존에 ADT캡스가 도난 및 화재 사고 발생 시 보상을 지원해주는 부가서비스인 ‘ADT 안심플러스’의 신규 라인업이다. 정전 사고로 인한 피해도 보상 받을 수 있도록 했다. ADT캡스 출동경비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업자가 지역, 건물, 실내 등 정전으로 피해를 입을 경우, 여기에 따른 물적 손해 최대 1천만 원 및 매출 손해 1일 30만 원(최대 5일)으로 보상해주는 제도다.

음식점, 아이스크림 매장, 횟집, 유통창고 등 식품 및 식재료 관리를 위해 냉장∙냉동장치 설비를 이용하는 곳, 약 보관이 중요한 병원∙약국 등에서 특히 유용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예를 들어 횟집을 운영하는 사업자가 낙뢰로 인한 지역 정전으로 수족관의 어류가 폐사했을 경우 어류 피해에 대한 손해와 휴업 시 매출 손해 보상이 가능하다는 것.

이 서비스는 ADT캡스 출동경비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업자 고객이면 가입할 수 있다.

ADT캡스 관계자는 “ADT캡스는 보안전문기업으로서 침입 및 도난 등 각종 사건∙사고 예방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화재, 정전 등 예기치 못한 사고에서도 대안이 될 수 있는 진정한 종합보안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홍하나 기자>hhn0626@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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