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모바일 측정·해킹예방 솔루션 업체 애드저스트(Adjust, 한국지사장 장준경)가 유니티테크놀로지스의 ‘검증 솔루션 파트너 프로그램’(Verified Solutions Partner Program)의 첫 번째 모바일 측정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은 앱 개발자와 광고주들이 모바일의 폭발적인 성장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이뤄졌다. 앞으로 유니티에서 게임을 출시하는 개발자들은 애드저스트 SDK(소프트웨어개발키트)를 통합할 수 있게 된다.
애드저스트의 파트너십 부문 부사장인 안드레이 카자코프(Andrey Kazakov)는 “이번 파트너십의 핵심은 개발자들로 하여금 애드저스트와 유니티를 함께 활용해 세밀한 측정, 세계적인 수준의 해킹 예방 솔루션, 자동화 및 애널리틱스 기능의 혜택을 받도록 한 것”이라고 밝혔다.
유니티의 글로벌 광고 세일즈 책임자인 아가타 후드(Agatha Hood)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기존 및 신규 UA 구매자 모두 비용 효율적이면서도 효과적인 방법으로 애드저스트의 측정 및 애널리틱스 솔루션을 통합하고 유니티의 방대한 광고 플랫폼에 빠르고 원활하게 접근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