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위메프, ‘신제품 론칭쇼’로 매달 인기 브랜드 신제품 단독판매

김소영
[디지털데일리 김소영기자] 위메프(대표 박은상)는 매달 브랜드 신제품을 온라인 채널 단독으로 소개하는 ‘신제품 론칭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온라인 판매 채널을 넘어 상품 홍보·마케팅 채널로서 역할을 확장하겠다는 취지다.

캠페인 1탄은 27~31일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어퓨’와 진행한다. 위메프는 어퓨 신제품 ‘본투비 매드프루프 픽서마스카라’를 3가지 특별 구성으로 판매한다. 아울러 본투비 매드프루프 시리즈를 구매하는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태연 포토 카드를 증정한다. 상품 리뷰를 남긴 고객에겐 추첨을 통해 어퓨 인기 상품(마스카라 스페셜 키트, 블러셔 등)을 제공한다.

캠페인 2탄은 6월 1~5일 진행된다. 행사 상품은 유한킴벌리 신제품 ‘더블하트 레스랩(LESSLAB) 프리미엄 유아 세제 및 유연제’다. 회사는 향후 뷰티, 생필품 외에도 다양한 상품군의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위메프 관계자는 “위메프 신제품 런칭쇼에서 인기 브랜드 제품을 가장 먼저 더 좋은 가격에 선보일 것”이라며 “이를 통해 고객과 파트너사 모두에 도움이 되는 온라인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김소영 기자>sorun@ddaily.co.kr
김소영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