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웰스, 여름맞이 정수기 3종 홈쇼핑 특별전 진행

이안나

- 매주 2회 티커머스 방송, 23일엔 홈앤쇼핑 라이브 방송

[디지털데일리 이안나기자] 웰스(대표 장평순)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홈쇼핑 라이브와 티커머스 방송서 인기 정수기를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웰스(대표 장평순)는 22일부터 엔에스숍플러스(NS SHOP+), 지에스 마이숍(GS MY Shop), 롯데 원티비(ONE TV) 채널서 매주 2회 티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23일 11시35분에 홈앤쇼핑 채널 라이브 방송을 통해 웰스 직수형 정수기 3종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판매 제품은 웰스 더원, 웰스tt 유브이플러스(UV+), 웰스미니S 정수기 3종이다. 웰스더원 정수기는 출수구와 필터링 본체를 분리해 공간 활용성을 높인 직수형 제품이다. 이중 냉각관과 바이오 유로관을 채용했다. 9단계 필터 시스템으로 세균 걱정 없이 냉·온수를 즐길 수 있다.

웰스tt UV+는 냉각·살균 기능이 특징이다. 웰스미니S는 초슬림 디자인과 9단계 필러링을 앞세웠다.

이번 웰스 홈쇼핑 방송에선 정수기 렌탈 고객 대상으로 에어서큘레이터, 후라이팬 등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웰스 관계자는 “이번 방송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웰스 정수기의 특장점을 꼼꼼히 살펴 볼 수 있는 콘텐츠를 마련했다”며 “주방 인테리어를 한층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멋진 정수기를 합리적인 가격과 정기 관리 서비스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이번 방송을 통해 웰스와 꼭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안나 기자>anna@ddaily.co.kr

이안나
anna@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