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G마켓·옥션, ‘2020 한가위 빅세일’ 최대 70% 할인

이대호
- 최대 5만원 ‘할인쿠폰 4종’ 2주 동안 매일 지급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G마켓과 옥션을 운영 중인 이베이코리아(대표 변광윤)는 오는 27일까지 ‘2020 한가위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명절 주요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식품, 패션, 가전, 리빙 포함 총 68개 빅브랜드사가 참여하며 매일 80여개 데일리 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스마일클럽’, ‘스마일배송’, ‘스마일페이’, ‘스마일카드’ 등 스마일 서비스 이용 시 혜택이 배가 되는 것이 특징이다.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할인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이번 행사 쿠폰은 금액에 따라 5만원 이상 상품에 적용되는 할인쿠폰, 1만원 이상 상품에 적용되는 할인쿠폰으로 구분했다. 5만원 이상 제품 구입 시 일반 고객은 ‘15% 할인쿠폰’을, ‘스마일클럽’은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모두 최대 5만원까지 할인 적용 된다. 1만원 이상 상품에 적용되는 할인쿠폰 역시 일반 고객은 ‘15%’, 스마일클럽은 ‘20%’의 할인이 적용되며, 최대 할인액은 1만원이다.

다양한 물품을 한꺼번에 구입할 경우, 익일 합배송 서비스인 스마일배송을 활용하면 좋다. 스마일배송 전용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일반 고객은 15%, 스마일클럽은 20%까지 할인되며 최대 할인액은 5000원이다. 행사 기간 동안 ID 당 1회 다운로드 가능하다.

간편 결제서비스인 스마일페이 ‘10% 즉시할인’ 혜택도 있다. 스마일카드 ‘7% 청구할인’ 혜택으로 14일과 21일 1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최대 3만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최대 20개월 무이자할부 혜택도 선보인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한가위 빅세일’을 클릭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김태수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장은 “코로나19로 비대면 온라인쇼핑으로 추석을 준비하는 수요가 늘어나는 점을 감안해 이번 행사를 명절 행사 중 역대 최대 규모로 준비했다”며 “가족들을 위한 인기 명절 선물을 포함해 귀성길을 포기하는 이른바 귀포족이 급증할 것을 예상해 식품, 브랜드 패션, 디지털 가전, 건강관리용품 등 관련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인다”고 전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